-동아리 도전기 담은 '레디, 청춘' 첫 방
-'쇳물' '매직PNU' '빛' '사진예술연구회' 등 출연

우리 대학의 ‘캠퍼스 낭만’을 이끄는 동아리들의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채널PNU>가 2023학년도 2학기에 새롭게 편성한 기획 영상 ‘레디, 청춘’이다.

지난 10월 4일 첫 방영된 프로그램의 주인공은 풍물패 동아리 ‘쇳물’과 마술 동아리 ‘매직PNU’다. 이들은 부산 동래읍성을 배경으로 쇳물의 풍물놀이 음악에 맞춰 마술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콜라보 공연을 마쳤다. 두 번째 주자는 우리 대학 뮤지컬 동아리 ‘빛’으로 오는 11월 1일 뮤지컬 플래시몹이 공개된다. 마지막 주자는 ‘사진예술연구회’로 미니 사진전을 준비 중이다.

가 2023학년도 2학기 편성한 프로그램 '레디, 청춘'의 첫 프로젝트.
가 2023학년도 2학기 편성한 프로그램 '레디, 청춘'의 첫 프로젝트.

본 프로그램은 우리 대학 동아리를 소개하는 동시에 현 시대의 부산 청년문화를 담고 있어 의미가 있다. ‘레디, 청춘’ 프로젝트를 기획한 김소영 제작부장은 “우리 대학의 청춘을 표방하는 동아리들의 모습을 기록하고 부산대의 청년 문화를 살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레디, 청춘’은 한 프로젝트당 2편의 영상이 송출된다. 각 동아리들의 특색을 볼 수 있는 플래시몹 영상과 그 제작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이다. 영상은 <채널PNU>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PNU>는 ‘레디, 청춘’ 외에도 대학생 마피아 게임 ‘어몽PNUS’, 프리한 20대들의 토크쇼 ‘P리한 20’, 챌린지 배틀 ‘챌린저스’, 지역 우수기업을 소개하는 ‘잡퀴즈’, 부산 청년의 눈으로 바라본 15분 세상인 ‘C15Y(시티)’ 등 다양한 영상 프로그램을 제작 송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