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4일까지 모집
-교양수업 정보를 학생들끼리 공유

우리 대학 도서관이 이번 학기에도 교양과목의 정보를 학내 구성원에게 공유하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23학년도 2학기 학습정보가이드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도서관 제공]
2023학년도 2학기 학습정보가이드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도서관 제공]

도서관은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9월 24일까지 ‘2023학년도 2학기 SAM 학습정보가이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이번 학기에 교양과목(1~7영역)을 2과목 이상 수강하는 우리 대학 학부생 40명으로 지난 학기와 동일하다.

서포터즈는 2학기에 자신이 수강하는 교양과목에 대한 학습 정보를 보고서로 작성하고 원고료를 받는다. 보고서엔 △강의주제 △시험정보 △교재 △참고문헌 등의 수업정보를 포함한다. 수업 내용에만 국한하지 않고 △가이드 콘텐츠와 플랫폼에 대한 피드백 △홍보 아이디어 제안 등에 대한 내용도 제출한다.

도서관은 별도의 플랫폼을 통해 학습정보가이드 서포터즈가 수집한 정보를 공개한다. 플랫폼 접속 링크는 우리 대학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우리 대학 학생들은 해당 플랫폼에서 매학기 업데이트 되는 교양 수업의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공지와 신청양식은 우리 대학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서비스운영팀 강승일 담당자는 “이전에 활동한 교양과목들과 겹치지 않는 것을 1순위로 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