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0일, 우리 대학 입학처는 입학 정보를 담은 2.5D 메타 캠퍼스를 공개했습니다.

입학처 홈페이지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메타 캠퍼스에 입장하면 캠퍼스 전경이 3D 형태로 구축돼 있습니다. 각 건물의 사진을 클릭하면 작년 입시 결과 내용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필요한 정보를 클릭하면 해당 입학 정보와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할 때마다 따라오는 우리 대학 마스코트인 '산지니'도 눈길을 끄는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메타 캠퍼스는 입학 자료를 포함해 학내 정보를 제공하는 11개의 건물과 신입생을 위한 입학 박람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내 정보에는 기계관에 정시 모집 전형을, 인문관에 수시 모집 전형을 소개했습니다. 온라인 입학 박람회에서는 교과 전형과 학생부 종합 전형. 논술전형과 실기전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개의 부스를 통해 전형 별 입시 결과와 수능 최저 학력 기준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입학처 정대성 담당자는 “메타 캠퍼스를 통해 전형 별 세부적인 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 대입 준비 부담완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효과를 전했습니다.

PUBS 뉴스 임보영입니다.

취재 : 강지원 기자

촬영&편집 : 임보영 기자 

▶더 많은 영상 기사 보기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 기사 전문 :https://channelpnu.pusan.ac.kr/news/articleView.html?idxno=31246

▶ 제보 및 문의

channelpnu@pusan.ac.kr  

051)510-1919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