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의 및 제보

제목

안녕하세요?

닉네임
김지혜
등록일
2013-06-01 16:34:57
조회수
5114
첨부파일
 3.bmp (720630 Byte)

타대생

김지혜

8rang8@hanmail.net

0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부대신문 관계자님. 저는 서울에서 언론을 전공하고 있는 타대학 학생입니다.

최근에 신문기사 등을 통해 부산대에서도 소위말하는 일베(일간베스트)사이트 회원들로 인해 안좋은 일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부대신문에 제보하는게 맞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학생회 측에는 타대생이라 연락을 취할길이 없어 이쪽으로 연락을 드려봅니다.


최근에 다음의 커뮤니티인 소울드레서 (cafe.daum.net/SoulDresser) 라는 곳에서 한 일베사이트회원이 욕설 및 회원비방 게시물을 올려 분란을 일으킨 사건이 있었는데요.

일이 커지자 커뮤니티에서 그 회원을 잡고자 그 회원이 그간 올렸던 일간베스트 게시물을 검색하던중에 그 학생이 부산대 소속임을 알게 되었고 모든 커뮤니티회원이 나서 정보를 검색한 끝에 <부산대학교 독어교육과 09학번 조현아> 학생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제 오늘 확인차 커뮤니티 회원들이 직접 조현아 학생 본인에게 연락까지 닿아 본인이 맞으며 그간의 글 역시 본인이 모두 올렸음을 확인한 상태입니다.

혹시 걱정하실까봐 말씀드리지만 그 학생의 실명이나 개인정보에 대한 부분은 전부 본인이 직접 일간베스트(일베)에 올린 신상정보, 주거지역 등을 토대로 발각이 된 것이지 커뮤니티회원들이 불법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알아낸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그 회원이 올린 부산대 비방글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부산대 재학생으로서 이런 글을 인터넷에 지속적으로 올리며 부산대를 비하한다는 것은 부산대 측에서도 조치가 필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에 이렇게 제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부산대 비하 관련 게시물은 파일로 첨부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사실확인이 이미 된 상태이기때문에 연락을 드리는 것이고, 첨부된 파일 이외에도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언행을 지속시키며 심지어 모교인 부산대에 대한 비하발언도 서슴치 않은 사람이기에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외의 자료도 많은데 다 첨부를 할 수 없어 아쉽네요.


고생많으십니다.

작성일:2013-06-01 16:34:57 121.165.237.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