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및 NCS 온라인 모의고사
-우리 대학 3, 4학년 140명 대상...10월 6일까지

취업 준비로 노력하는 효원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채널 PNU’가 다양한 취업 관련 주요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우리 대학 취업전략과가 고학번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및 공기업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자를 6일(오늘)까지 신청받는다.

NCS 온라인 모의고사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은 대기업 신입 공채 및 부산시 공공기관 통합채용 등 공기업 신입 공채에 대비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필기시험 실전 감각을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졸업 유예생을 제외한 전체 학부 재학생이 대상이며 총 140명을 선발한다. 프로그램은 10월 12일부터 11월 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번 모의고사는 2가지(△대기업 △공기업) 모의고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기업 모의 직무적성검사 프로그램을 선택한 학생은 △GSAT(삼성) △SKCT(SK) △대기업 공통 중 하나의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공기업 NCS 모의고사에 응시하고자 하는 학생은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부산교통공사 운영직 △NCS 공통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다.

신청은 10월 6일까지 우리 대학 학생지원시스템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취업전략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취업전략과 담당자는 “우리 대학 학생들의 필기시험 감각을 향상할 좋은 기회"라며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