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산학협력단과 제일에프앤에스(F&S)부산대 스포츠팀 육성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일 산학협동관에서 우리 학교 산학협력단과 국내 스포츠 선수 유니폼 개발·제조·납품 전문 기업 제일에프앤에스(F&S) 사이의 부산대 스포츠팀 육성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이 체결됐다. 업무 협약식에는 산학협력단 최경민(기계공학) 단장과 여자 농구부 육상부 테니스부 체조부 감독 및 대표선수, 제일에프앤에스 이정규 대표 등 2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 협약으로 제일에프앤에스는 매년 우리 학교 스포츠팀에 자체 V-EXX 브랜드 스포츠 의류 용품 일체를 무상 지원하게 된다. 스포츠 유망주 육성은 물론 대표 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스포츠 위상을 높이도록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게 된 것이다. V-EXX제일에프앤에스가 론칭한 국내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그동안 스포츠 선수 유니폼 제작과 사업 경험이 풍부한 제일에프앤에스는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NC 다이노스와 삼성생명 농구단 등 유명 프로 스포츠 구단 및 연맹, 협회 후원에 앞장서며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왔다.

업무 협약식에서는 제일에프앤에스 이정규 대표가 4개 스포츠팀 대표선수들에게 V-EXX 스포츠 용품을 전달하는 기념식도 진행됐다. 이정규 대표는 품질 높은 제품 후원을 통해 부산대학교 스포츠팀의 경기력 향상에 보탬이 되겠다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에 최경민 단장은 우수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우리 학교 스포츠팀의 든든한 지원군이 생겨났다스포츠팀 모두가 즐겁게 경기에 임하고, 한 단계 발전된 기량을 펼쳐 매 시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부산대 스포츠팀 육성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에 참석한 관계자들의 모습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