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의 및 제보

제목

핸드폰사기꾼들에게 홀린 한국사회

닉네임
강두석
등록일
2017-04-02 15:33:49
조회수
1132
핸드폰사기꾼들에게 홀린 한국사회



선량한분들이 노여워할 사건을 그냥 넘어 가려고 합니다.



전국의 핸드폰 본사, 직영대리점 직원들이 사기쳐 대리점 차지하고 로비로 정, 관, 언론계 다 장악하며 본사직원, 정계, 언론계, 법조계 등 부패인사들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서민들의 핸드폰요금으로 사기꾼들과 이놈들 비호하는 제도권 소인배들만 호광하고 있습니다.



사기꾼들은 말빨로 한국사회 망치는 분위기, 기운을 조성하며 사람을 홀리게 하는 재주가 좋더군요. 사회가 다 그렇다며 범죄분위기 조성하고 있습니다. 성공한 쿠테타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며 자기만 잘살면 그만이라는 기운과 분위기로 한국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제보자를 매도하며 사건의 본말을 전도시키고 있습니다. 이놈들에게 홀린 분들은 깨어나시기 바라며 돈 받아먹고 여론조성에 이용당하는 소인배들 잘 간파하시고 꾸짖어 주시어, 한국사회를 바꾸는 계기로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민의 힘으로 대통령 탄핵 했으니 그 밑에 기생하는 제도권 부패인사들도 혼내주는 계기로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아직 핸드폰업체의 심각한 문제를 모르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200220
작성일:2017-04-02 15:33:49 210.180.213.1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