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의 및 제보

제목

새로운 19대 국회와 쇠신되야할 정부

닉네임
김이 선기
등록일
2012-04-09 15:25:17
조회수
1153

국민연합

김이 선기

flower413cloud@yahoo.co.kr

019-48-1918

새로운 19대 국회와 쇠신되야할 정부

새로운 19대 국회와 쇠신되야할 정부


본 문안을(은) 학생(국민)들에게 올바름을 알리기 위하여 귀(개인, 단체)개시판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귀하의 깊은 통찰(사랑)을 바람니다. . . . !
입력(지움)번호는 1111입니다.

오는 4월11일을 기화로 국회가 변하되듯 현 정부도 새롭게 쇄신되어야 할 것입니다.
부정을 자행하고 있으면서도 개선 할줄 모르는 매리츠 화재(보험)와 이를 묵과하고 있는 현 정부의 실태 - 매리츠 화재의 불법성에 대한 논란이 있을 때만 일시적(한시적)으로 광고 방영을 재재(중단)함은 - 는 매리츠 화재의 아전인수와도 맥(상통)을 같이하고 있는 것이요, 이는 선거가 끝나기전에 올렸던 매리츠 화재의 광고방영 형태를 보면 현 정부와(가)결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수 있는 것입니다.
메리츠 화재와 같이 개선할줄 모르는 단체와의 결탁행위는 없어져야 할 것입니다.

학생 여러분들에게 올바른 판단을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있을 대선도 중요하지만 총선이 더욱 중요한 것입니다.
이기심을 버리고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헌신 할줄 아는 국회의원(정당)은 . . . .?

적어도 참여정부 시절에는 무었이 올고 그릇된 것인지 판단을하고 정책을 펼쳤으나 본 단체에서 판단한 현 정부는 모든 면 - 인간성, 도덕성, 정치력등 - 에 있어서 낙후되어 있는 실정입니다.

현 정부에 민간인 사찰, 민간인 사찰은 빙산의 일각 인 것입니다. 그 실체가 누구인들 전 정부(참여정부)시절의 사찰과는 성격이 틀린 것입니다.
본 단체의 회원도 참여정부 시절에도 사찰을 받았고 현 정부에 서도 사찰을 받았으나 성격에 있어서는 전혀 틀린 것입니다 전 정권은 국가에대한 안보차원에서 이루어 젖으나 현 정권은 사찰의 대상자를 위해하기 위한 수단으로 권력(사찰)을 . . . . !

본 단체가 현 정부와 메리츠 화재보험사와 비교(동일시)하는 것은 자신의 이익만을 위하여 일 (부정)을 자행 하고 국민(민권)은 안전에도 없는 것입니다. 주관적이나 이는 객관성을 띄고 있는 것입니다.

본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는 매년 연로하신 부모님들을 위하여 적개나마 매년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무료로 선물을 제공하여 왔습니다. 허나 올해(2012년)부터는 거동을 할수 있는한 돌맹이 하나라도 가지고 오는 이들에게만 선물을 제공하기로 하고 실천하고자 돌맹이 - 본 단체에서 제시하는 문구를 암기 - 를 제시하여 암기를 못하여고 암기(전단)용지만이라도 갖고 오는 이들에게 선물을 제공하고 그 차원과 맥을 같이 하고 현제 북한과 소원해진 관계를 게선하자는 차원에 대화의 보루인 남북 국민(어린이)웅변 대회를 기획(생각)하고 오는 가정의 날에 평화 통일(대화)에 대한 대통령상 전국 웅변 대회 계획서를 정부에 건의서 - 현실에 있어서 어떻한 행사를 하기란 계획(의지)만 있으면 행사 대행단체가 있기에 수월합니다. 본 단체도 웅변대회를 기획하고 행사에 대한 모든 재정(본 단체에서 제공하는 5백인의 식사는 제외)이 6백만원정도 소요됨으로 기업체의 후원과 협찬으로 행사(웅변대회)재정을 충당하기로 하고 국민(어린이)들의 희망을 위하여 대통령 상만을(그 어떠한 요구 조건없이 행사에 따른 모든 조건은 본 단체에서 부담) 건의 - 를 올렸으나 답변을 회피 실무진 차원에서 기각을 하였으리라 사료(이해)는 됩니다. 허나 국가와 국민을 위하고자 건의서를 제출 하였으면 현 시점(선거)에서 어렵다는 회신(답변)도 없습은 한번도 아니고 2차래나 올렸음에도 공염불 ? 무사 안일주의로 일관하고 있는 것이 현 정부 관료들의 실상인 것. . . . . ? !
대통령의 권위(명예)는 권력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며 국민들의 사랑과 존경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개선의 의지가 없는 집단(매리츠 화재)과의 연결은 희망(비젼)이 없습니다.
19대 국회는 새롭게 개선 되야 할 것입니다. 정부도 이와 같이 새롭게 쇄신되어야 할 것입니다.

메리츠 화재(자동차)보험회사에 광고 방영 형태를 보아서 아실 것입니다. 현 정부와의 결탁이 되고 있는지는 선거후에 . . . . ! ? 개선에 정이 없는 메리츠 화재화재와의 결탁 행위는 불난만을 몰고 올 것입니다
본 단체에서는 매리츠 화재에 대한 재보를 수렴 - 올바름에 대한 연구 -하고 이습니다.
회사의 명칭을 새롭게 바꾸었으면 그에 걸맛게 바구어야 하나 전혀 개선의 여지가 없고 오희려 농간만을 일삼고 있는 것은 . . . ?
본 단체는 국민들의 권익을 위하여 항상 최악의 경우를 대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연구)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국민연합 이메일을 관심있게 보아주시는 국민(학생)여러분들에게 사죄와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본 단체의 이매일 주소가 변경됨은 그동안 어려운점이 많고 힘이들어 모든 일을 끝내고자 패쇠를 하였습니다. 허나 회장님(이순희)의 재기하라는 말씀을 듣고 미력하나마 다시 활동을 전개 하였습니다.

국민운동 연합회 : 부회장 김이 선기

본 단체는 네티즌 여러분들의 사랑(클릭)으로 사회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민연합으로 기재를 하시고 입력(비밀)번호는 올 곧은 소리 1111번입니다

국민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
전화 ; 02 - 747 - 0211. 02 - 792 - 5491. H P ; 019 - 248 - 1918
국민연합 이메일 : flower413cloud@yahoo.co.kr
오시는 길 : 전철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 이스람 성원(교회)앞 30M
용산구 이태원 1동 15 - 28호, 우사단 10길 30-10

작성일:2012-04-09 15:25:17 211.46.95.2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