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의 및 제보

제목

5월 가정의 달 행복의 꽃 무료 보급 및 학자금 조달(모금)운동

닉네임
김선기
등록일
2012-03-15 16:07:15
조회수
1284

국민연합

김선기

flower413cloud@yahoo.co.kr

019-248-21918

5월 가정의 달 행복의 꽃 무료 보급 및 학자금 조달(모금)운동

5월 가정의 달 행복의 꽃 무료 보급 및 학자금 조달(모금)운동

본 문안을 - 학생(국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 귀(개인, 단체, 관공서) 개시판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랍니다. (학생들의 구독(학자금)을 위하여 무단으로 올림을 죄송합니다)

아주 작은 효도선물(부모님선물) : 부모님 가슴에 꽃(기쁨)을 안겨 드립시다.
국민운동 연합회(국민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함에 있어서 어느 가정이나 밝고 즐거움이 넘치는 행복한 가정을 이룰수 있는 일환의 하나로 보은의 꽃(카넨이션)을 이순희 회장님의 지시로 한 가족 3대의 부모님만이 아니라 어느 가정이나 노 부모님을 모시고 있는 이들에게 무상으로 증여 합니다.
본 단체에서는 83세의 고령자와 아기를 잉태한 임산부나 임신을 못하는 부부 및 불치의 병을 갖고 있는 환자와 성 도착증(동성애자, 성 전환자)에 있는 이들과 신체적 장애자 - 소경(맹인), 언어장애, 난청자, 곱사등, 외소증(난장이), 자패증, 다운 증후군등 - 에게 활염을 무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본 단체에서는 시 부모님에게 선물을 하시고자 하는 며느리와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학생(손자, 손녀)들에게는 언제나 무료로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효도는 인륜지 선행의 근본
효행자는 예의가 바르고 올바른 생활을 영위 하며 윤리관이 뚜렷하여 자신과 타인과의 조화(사랑)를 이루고 남의 권리와 인격을 생각하고 자기와의 평등성과 공존의 필요성을 이해하여 사회와 인류가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이 어떤 것이며 그의 중요한 이유를 알고 사회(학교)생활을 영위 합니다. 이에 본 단체에서는 사회(효도)운동으로 학생(청소년)들의 실추된 도덕성(심성)을 향상 시키고 삶의 철학(가치관, 정체성)을 확립하여 행복한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이룩)하기 위하여 본 단체에서는 학생들의 사회 봉사(자원)활동 및 학자금 마련(모금)운동을 - 주 1회 - 전개합니다.
국민 여러분의 사랑(성금)을 1부탁 드림니다.

자율 장학금(학자금)모금 운동은 학생(자녀)들의 자립심을 배양하고 다른 사람(학생)과의 올바른 관계를 맺음으로 인하여 인지적인 성격 발달과 애정적인 관계를 경험하여 자기 통제능력과 독립성, 자율성의 기초가 형성되어 사회 전반에 걸친 관습과 전통, 예의 범절등 많은 사회 규범적인 행동 지침을 배우고 올바른 윤리관을 세울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어떻한 형태(봉사)든지 사회 봉사를 한다는 것(일) 자체 만으로도 국민(청소년)들의 태도 형성 및 인격 향상을 도모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를 할 것입니다..
자신의 부모님에 대한 사랑(섬김)은 어떻합니까.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은혜를 생각하여 그 은혜에 보답을 합시다. 부모님은 자식(자녀)이 차려준 음식(선물)만으로도 자식(아들, 딸)을 나아서 키운일에 대하여 보람을 느끼십니다. 큰 선물만이 값진것은 아닙니다. 작은 선물도 부모님은 기뻐 하십니다.

본 단체에서 활동(모금운동)을 하여 새 친구도 사귀고 자신이 모금하여 모은 성금으로 이웃도 돕고 학자금 마련에 고생하시는 부모님의 짐(고생)을 덜어 드립시다.
본 단체에서는 학생 3인이 1조가 되어 모금 운동(활동)을 전개 합니다
본 단체에서 활동을하면 활동의 보람을 느끼실 것입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로 미리 열락을 하세요.
금번에 모금한 제정은 북한 어린이들을 위하여 쓰여질 것이며 보내는 물건(선물)에 성금을 보내는 분들과 본 단체에서 활동을 하는 학생들의 성명(이름)으로 보낼 것입니다.
선물 각 각에 활동하는 학생들의 성명(이름)을 기재 하므로 진정한 사랑을 나타낼수 있는 것입니다.

본 단체는 국민 여러분들의 성금(후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본 단체 운영비 30%, 회원님들의 문화 및 교육등 회원을 위한 비용 30%, 소외된 이웃과 북한 동포를 위한 재정 30% 기타 10%로쓰여질것입니다)

국민 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한국 통일 문화원
오시는 길 : 전철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 이스람 성원(교회)앞 30M
용산구 이태원 1동 15 - 28호, 우사단 10길 30-10
안내 : 02 - 792 - 5491. 747 - 0211. H P : 019-248-1918
후 원 : 하나 은행 352-810709-40007 국민연

작성일:2012-03-15 16:07:15 125.61.1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