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의 및 제보

제목

대학생들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좀 더 행복하게 바꿀 수 있다면

닉네임
장수은
등록일
2014-05-06 20:42:55
조회수
1569
안녕하세요, 저는 비영리 학생 단체 '고긱스(GoGeeks)'의 장수은입니다.
저희 고긱스는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작은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데에 관심 있는 단체인데,
스펙과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서울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닌, 전국의 "트렌드"로 만들어보고자 이렇게 취재/기사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하고 싶은 것들을 놓치고 있는 저희 스스로를 보며, 또 작은 행동으로부터 세상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사람들을 보며
저희가 그러한 변화를 가져오는 주체가 되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고긱스를 시작하였고,
그렇게 시작한 고긱스는 지금 저희와 같은 생각을 가진 다른 친구들에게 1인 행동가로의 역량을 키워주는 형태로 발전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이야기해보면, 1회 고긱스는 대전에서 킥스타터 형식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드러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투자를 하는 컴페티션을 개최하였고, 2회 고긱스는 서울에서 아이디어 해커톤을 개최하여 아이디어들을 실행하는 데까지 하였으며, 현재 3회 고긱스는 투자나 수상의 가치보다 교육의 가치를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3회 고긱스에서는 세 가지 프로젝트(유기견 관련, 무관심 관련, SNS 중독 관련)들을 준비 중이며, 취재/기사 작성 시 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움직임을 저희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학생들이 알고 그들이 참여 또는 지지하게 함으로써 더 큰 변화를 가져오고자 하여 이렇게 연락 드렸습니다.

저희의 취지에 공감하시고 전국의 더 많은 학생들이 저희와 같이 적극적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데 참여하기를 기대하신다면
이 주제에 대해 취재/기사 작성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드리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gogeeks.co.kr, 010-2887-4089)
작성일:2014-05-06 20:42:55 163.239.103.2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