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생협)이 창립 3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매점, 구내서점 및 금정식당에서 할인ㆍ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매점은 행사 당일부터 일주일 동안 3000원 이상 구매 시 맥스웰하우스 캔 커피를 무료로 주며 조합원의 경우 부산대학교 마크가 찍힌 머그컵도 함께 증정한다.
 

  구내서점에서는 행사 당일부터 2주 동안 어학 교재류나 단행본 베스트셀러에 한해서 10%~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조합원은 10000원, 비조합원은 15000원 이상 구매 시 금정식당 식권을 받을 수 있다. 금정식당은 26일 하루만 점심시간 중 대학생협특별위원회에서 재생용지로 만든 노트류를 지급한다.
 

   생협은 대학생활의 소비·문화 환경을 개선하고 구성원 스스로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학내 구성원들이 조직한 협동조합이다. 값싼 물품과 질 높은 식재료 제공으로 학내 구성원의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으며 사업의 이익금으로 학생 장학금도 지원하고 있다.
 

  생협 이상희 사무국장은 “조합원이 되면 이번 할인행사를 비롯해 귀향버스 할인, 도서 벼룩시장 수수료 제외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현재 조합원은 560여명이며 문창회관 2층의 생협 사무실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조합원에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채널PNU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